기사 메일전송
구미사회복지인대회 '성황리에 열려' - 건강하고 행복이 넘치는 희망구미, 향기나는사람 구미복지인, 화합과 열정…
  • 기사등록 2011-12-09 18:42:27
기사수정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윤영길)가 주관한 '2011 구미사회복지인대회'가 8일 오후5시 구미웨딩에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11 구미사회복지인대회'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365일 헌신 봉사하는 시설․기관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종사자가 지역자원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공유했다.

또한 2011주요사업 평가보고회를 통하여 성과와 보람, 반성 등 한해 동안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새로운 각오로 2012년을 다짐하는 뜻있는 시간이 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사회복지증진 유공 단체로 삼성코닝정밀소재 사실모봉사팀과 (주)효성1공장 환경안전팀, 개인은 김경호 외 4명이 구미시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사회복지협의회장상에는 침술봉사팀 외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사회복지시설ㆍ기관의 우수사례발표 경진대회 에서는 성심요양원이 대상을, 순천향햇살아이지원센터와 성심노인복지센터가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김재홍 구미부시장은 "복지현장에서 고생하는 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어렵고 소외된 이들은 가장 가까이에 있는 복지인들과 봉사자들을 통해 희망을 가진다며, 시민 누구나 건강하고 행복이 넘치는 희망구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역량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53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