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H카드 지역공동체 행복나눔 '사랑의 쌀 나누기' - 농협중앙회 상주시지부, 어려운 소외계층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농협이 되…
  • 기사등록 2011-12-09 02:02:43
기사수정
농협중앙회 상주시지부(지부장 하수용)는 7일 채움카드 출시 2주년을 맞아 'NH카드 지역공동체 행복나눔-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농협 이용고객의 NH농촌사랑 체크카드 가입으로 조성된 공익기금을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지역공동체로서 공익적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지역 특색 쌀 나누기 행사를 통해 어려운 현실에 직면해 있는 농업·농촌을 돕고 하강기로에 있는 쌀 소비를 촉진시키는 계기를 마련함은 물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상주노인복지센터 이동호센터장은 "지역대표금융기관인 농협이 지역민의 고충을 같이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모습에 감사함을 표시하고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계층 인원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말했다.

하수용 농협상주시지부장은 “이번에 실시하는 'NH카드 지역공동체 행복나눔 -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는 자치단체, 농협, 지역주민이 삼위일체라는 인식을 공유하고 함께하는 나눔행사로 소외계층 지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나눔문화 확산과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5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