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소병원, 제4기 성소백세대학 졸업식 - 전동훈씨가 안동시교육장상, 권숙향씨가 대한노인회장상, 권영대씨가 안동…
  • 기사등록 2011-12-09 03:19:43
기사수정
안동성소병원 부설 성소백세대학(학장 박승국 의료원장) 제4기 졸업식이 8일 오전11시 병원 10층 은파홀에서 열렸다.
 
성소백세대학은 경북도내 종합병원에서는 성소병원이 가장 먼저 개교(2007년 3월)한 경로대학으로 노년의 인생을 아름답고 건강하고 활력 넘치게 영위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제4기 졸업식에는 120명의 학생이 졸업하며 제4기 학생회장인 전동훈씨가 안동시교육장상, 부회장 권숙향씨가 대한노인회 안동시회장상을, 사무국장 권영대씨가 안동문화원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외에도 송춘자씨 등 3명이 우수상인 성소백세대학 학장상을 수상했으며, 특히 김도주․ 안오자씨 부부가 행복상을 받았다.

박승국 성소백세대학장은 졸업식에서 “칠십 세에서 팔십 세의 연세가 믿기지 않는 젊은이들의 만학의 열기에 뜨거운 찬사를 보낸다”며 “성소백세대학에서 배우고 익힌 지식으로 자신을 지혜롭게 갈고 닦아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노인상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4기 성소백세대학은 지난 3월 입학식을 갖고 1년 2학기동안 각계 지도층 강사를 초빙해 특강을 실시했으며, 청와대와 국회의사당 견학, 노래 및 율동, 건강강좌 등 다양한 대학생활을 영위해 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53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