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07 13:49:17
기사수정
 
달성군 다사읍 주민자치센터(주민자치위원장 김봉규) 밸리댄스팀 “쿠다밸리”가 12월 6일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7회 대구광역시 주민자치센터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대구광역시 주민자치센터 경연대회는 대구광역시와 주민자치센터 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각 지역별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노래 및 댄스 프로그램 중 가장 우수한 공연을 펼친 참가팀을 선발하며, 참가팀간 소통과 화합으로 주민 공동체의식 함양 및 우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교류의 장으로 마련된 행사이다.

이 날 경연대회는 노래를 부르는 8개 팀과 댄스부문의 8개 팀으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16개 참가팀이 출전하여 각 팀별로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경연에 임했으며, 이들을 응원하는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열띤 경쟁과 수준 높은 응원으로 최고의 공연들이 펼쳐졌다.

섹시함과 우아함의 절정을 보여 준 다사읍 주민자치센터 밸리댄스팀 “쿠다밸리”가 댄스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노래부문 대상 수상팀보다 최종평가 점수에서 앞서 차년도 대구광역시를 대표하여 전국 주민자치센터 경연대회 출전자격을 얻게 되었다.

한편, 다사읍주민자치센터에서는 나이트댄스 프로그램 등 20개의 강좌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개방 도서관인 작은 도서관을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하는 등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5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