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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 민원담당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 고객만족경영 및 조직문화혁신으로 안동시가 전국 최고의 친절기관으로...
  • 기사등록 2011-11-16 01:2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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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는 행정환경의 변화와 지역 실정에 맞는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민응대가 많은 민원부서 공무원 130여명에 대해 15일 오후3시부터 안동시청 대회의실에서 민원담당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의 특징은 고객만족경영 우수업체의 맞춤형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전수받아 시민이 행복한 감동서비스 제공, 기반 구축과 나눔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시대적 트렌드를 공유하면서 고객만족경영 및 조직문화혁신으로 안동시가 전국 최고의 친절기관으로 도약하기위해 서비스 전문강사 교육업체인 태평양 뷰티 교육개발원 교육업체를 선정했다.

민원담당공무원 친절교육은 Ice-Breaking, 21세기 고객감동의 시대, 서비스 마인드, 기본응대스킬(용모, 표정, 인사, 자세, 안내), 커뮤니케이션의 역할과 스킬(말씨, 말투)를 통해 고객에게 진정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친절을 배가시킬수 있도록 부서별 정기적 교육,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한 특강 개최 등 전직원이 변화하는 친절 공무원상을 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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