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7회 김천시생활체육대회 개최 - 김천실내체육관에서 21개 종목별 연합회 생활체육 동호인 5,000여명이 참가..
  • 기사등록 2011-11-15 23:33:15
기사수정
제7회 김천시생활체육대회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김천실내체육관에서 21개 종목별 연합회 동호인 5,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천시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김천시생활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김천실내수영장 외 17개 경기장에서 수영, 게이트볼, 검도, 테니스, 축구, 배드민턴 등 18개 종목이 열띤 경합을 펼쳤다.

당일 경기가 어려운 등산은 사전 경기로, 야구는 리그전으로 경기가 진행 됐으며, 상주활공장에서 진행된 패러글라이딩 경기는 기상악화로 다음 주로 연기된 상태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올해 2회째로 개최된 신종 종목 프리테니스가 생활체육지도(5개소 주민센터) 등의 노력으로 작년에 비해 많은 동호인을 확보했으며, 올해 첫 대회를 열게 된 스쿼시가 경기종목에 추가되어 생활체육동호인 저변확대가 가시적으로 보인 대회였다.

또한 식전행사로 선보인 댄스스포츠, 생활체조, 국학기공 시연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모습에 동호인들로 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생활체육은 남녀노소가 한데 어울려서 개인에 맞는 스포츠활동으로 건강도 챙기면서 여가를 선용하는 기회로 승부보다는 즐거움을 줌으로써 일상생활에 깊이 확산되고 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회기간동안 종목별 경기에서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4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