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보건소, 2011 심장병 무료진료 실시 - 순회진료 대상지역은 경북북부지역(안동, 영양, 청송, 영주, 봉화, 예천)으…
  • 기사등록 2011-09-26 00:21:43
기사수정
안동시 보건소(소장 오승희)에서는 오는 9월 27일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보건소 1층 보건교육실에서 심장병 무료진료를 실시한다.
 
이번 순회진료는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의료진이 진료를 담당하며 취약계층의 심장질환 조기발견과 심장병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수술을 알선하여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실시하는 것이다.

진료대상은 심장질환자 및 심장질환 의증자이며, 1차 검사는 혈압, 심전도, 심장초음파 등을 실시새 진료결과 정밀검진 및 수술대상자는 병원을 직접 방문해 검진 및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수술대상자 중 저소득층에는 본인부담금을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 할 예정이다.

안동시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순회진료 대상지역은 경북북부지역(안동, 영양, 청송, 영주, 봉화, 예천)이며, 진료를 받고자 하는 분은 진료 당일 건강보험증 또는 의료급여증을 지참하여 안동시보건소로 방문하면 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안동시보건소 건강관리과 (☎840-5960)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30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