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법운사회복지회, 소외계층에 훈훈한 사랑 전달 - 저소득 초, 고교생 장학기금 500만원, 연말연시 이웃돕기...
  • 기사등록 2011-08-31 01:19:24
기사수정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법운사회복지회(금오산 법성사 소속, 주지스님 무애)는 지난 25일 구미시를 방문해 어려운 한부모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쌀(10kg) 400포 ․ 라면 100박스(1,000만원 상당)를 기증해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쌀 ․ 라면 전달은 고유의 명절 중추절을 맞아 법운사회복지회에서 소외된 한부모가족과 사회복지시설에 희망을 주고자 마련한 것으로 올 중추절은 작지만 따뜻한 명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법운사회복지회는 지난해에도 금오산 법성사의 지원으로 관내 저소득 초, 고교생 장학기금 500만원,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품(쌀, 라면) 1,050만원, 외국 후원으로 라오스 초등학교 학생 장학기금지원과 기숙사 건립을 위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성품 전달식에서 법운사회복지회 관계자는 "올 설 명절과 가정의 달에도 성품(쌀) 1,000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 하기도 했으며, 앞으로도 이웃돕기는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의 어려운 곳을 찾아 후원을 펼쳐 주신 무애스님을 비롯한 법운사회복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구미시에서도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밝혔다.

구미시 관계자는 "기탁 받은 쌀을 소중한 뜻이 전해질 수 있도록 어렵게 생활하는 읍 ․ 면 ․ 동 한부모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2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