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서소방서, 농산물공판장 '화재예방 캠페인' - 추석을 대비하여 화재의 위험성이 높은 재래시장 및 주택가 골목길 등 취약…
  • 기사등록 2011-08-23 00:33:17
기사수정
 
달서소방서(서장 권대윤)는 22일 10시 달서구 두류동 소재 농산물공판장에서 의용소방대와 합동으로 화재예방 캠페인, 소방차 길터주기 대시민 홍보, 통로상 장애물제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을 대비하여 화재의 위험성이 높은 재래시장 및 주택가 골목길 등 취약지역을 선정, 불조심 캠페인, 소방통행로 확보훈련을 실시함으로 유관기관과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주민들에게 경각심을 고취시키며 화재발생시 조기진압으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하여 실시되었다.

이 날은 화재피해 저감을 위한 시민 공감대 확산 및 분위기 조성, 성공적 수행을 위한 협조사항 당부 등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는 캠페인 활동과 소방관, 의용소방대원이 참가하여 시장 내 출동로 확보 및 통로장애물 제거, 시장 주변 상시 불법 주·정차 차량에 대한 단속, 소방시설 확인 및 점검을 실시하였다.

캠페인에 참가한 소방 관계자는 “농산물 공판장에 대하여 지속적인 소방통로 확보 캠페인 뿐만 아니라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기, 가스 시설의 확인점검을 통하여 화재피해저감활동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2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