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7-01 23:53:28
기사수정
예천군 청소년수련관은 여름방학 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여름방학 특별 교양․취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 프로그램은 로봇교실과 입체작품 방학과제물 만들기, 어린이발레, 초등역사논술, 청소년성장요가, 요술풍선아트, 과학실험교실, 어린이바둑입문, 식습관개선요리교실, 청소년통기타 등의 10개 과정이며, 모집인원은 총 205명이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교실은 창의력 향상 요리교실과 요술풍선아트의 2개 과정을 새로 편성, 지역 청소년들이 학교에서는 배우기 힘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특별프로그램을 추가 했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청소년수련관 사무실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이외도 청소년 수련관 극장에서는 7월 9일과 8월 13일 오후 2시부터 ‘드래곤 길들이기’, ‘갓파쿠와 여름방학을’의 무료영화를 상영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수련관을 더욱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의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을 위해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등 지역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0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