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덕군, 분당서울대병원 '3년째 무료 순회진료' - 종합내과, 관절센터, 척추센터, 안과, 내분비내과, 이비인후과, 비뇨기과, …
  • 기사등록 2011-06-21 00:02:14
기사수정
영덕군과 2009년부터 진료협약체결에 따라 3년째 무료 순회진료를 실시하고 있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서는 6월 17일부터 18일 양일간 영덕군문화체육센터에서 무료진료를 실시했다.
 
이번 무료진료는 지역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종합내과, 관절센터, 척추센터, 안과, 내분비내과, 이비인후과, 비뇨기과, 가정의학과 등 7개 과목 및 30여명의 진료팀이 내방해 평소 고혈압, 당뇨병, 관절염, 비뇨기과, 이비인후과, 안과질환 등 지병을 오래 앓고 있으나, 병원진료가 어려운 지역주민 200여명(1명당 2~3개과 진료)에게 맞춤형 진료를 실시, 지역주민들이 실질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분당서울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검진결과를 바탕으로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서 무료 정밀검진을 받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경철 보건소장은 “인지도가 높은 병원과의 관계를 더욱 확대해 더욱 많은 군민들이 무료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하고, 지역주민의 건강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9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