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영상]예천서 K-1 챔피언전 및 연예인 축하쇼 열려 - 2012예천곤충엑스포 성공기념 K-1 타이틀전 및 열린음악회 열려
  • 기사등록 2011-05-30 02:39:39
기사수정

 
역사와 유교문화가 살아 숨 쉬는, 인정이 넘치는 충효의 고장 예천군에서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개최기념 K-1 국제전 및 한국체급별 챔피언 타이틀 매치전과 연예인 초청 '찾아가는 음악회'가 29일 오후 1시부터 예천학생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이상원(대한청소년전통무술연맹 명예총재, 경제학박사), 이현준 예천군수, 이한성 국회의원, 김영규 군의장과 정상진 도의원, 장대복 군의원, 정일모 명예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주민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개최 기념을 위해 열린 제130회 K-1 국제전 및 한국체급별 참피언 타이틀 매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강인한 체력과 건전한 정신을 바탕으로 불굴의 투지를 함양시켜 스포츠 문화의 발전과 침체된 K-1과 킥복싱의 저변 확대와 우수 선수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대한청소년전통무술연맹(대표이사장 박석우)과 (사)세계전통킥복싱무에타이총연맹(총재 권부성)가 주최하고 (사)세계프로킥복싱총연맹(총재 김면웅)이 주관하며 (사)한국가수협회와 FMTV 경북뉴스, 예천인터넷뉴스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국내 최강의 파이터 20여명이 출전해 격렬한 승부가 펼쳐졌다.

이날 K-1 국제전 및 한국체급별 참피언 타이틀 매치전에 앞서 취임한 (사)대한청소년전통무술연맹 김욱수 총재(예천참우마을 본가 회장)는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개최 기념을 위해 열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청소년들에게 무엇을 바랄것이 아니라 어떻게 현실적인 것을 알려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누리게 하는 것이 국가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이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진행된 2부 행사에는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예천군민들과 함께하는 연예인 초청 '찾아가는 음악회'가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가수 전원석과 미호가 진행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국민가수 '신토불이'의 배일호를 비롯해 하니하니의 서지오, 김민정, 박구윤, 백승훈, 길정화 등 많은 연예인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가 펼쳐졌다.

박석우 대회집행위원장은 “맑은 물과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 인정이 넘치는 새천년 희망의 땅 예천에서 이번 K-1 국제전 및 한국참피언 타이틀 매치전을 개최하게 되어 감사 드리며, 이 대회를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교훈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인정이 살아 숨쉬는 1300여년의 오랜 전통을 이어온 경북 북부지역의 예천군민들에게 이 행사가 오래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개최된 K-1 국제전 및 한국체급별 참피언 타이틀 매치전과 연예인 초청 '찾아가는 음악회' 공연은 주관 방송사인 월드이벤트TV가 현장 실황 녹화하여 CJ영남방송, Jcn울산중앙방송, 마포FM(라디오)에서 녹화방송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9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