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영상] 문경서 K-1 챔피언전 및 연예인 축하쇼 개최 - 어린이날 맞아 문경에서 K-1, 한국체급별 참피언타이틀전 열려
  • 기사등록 2011-05-06 22:21:52
기사수정

 
역사와 자연이 살아 숨쉬는 문화 스포츠 도시, 문경시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제129회 K-1 국제전 및 한국체급별 챔피언 타이틀 매치 및 연예인 축하쇼가 5일 오후 1시부터 문경시 영강체육공원에서 시민, 관광객 등 2천5백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대한청소년전통무술연맹이 주최하고 (사)세계프로킥복싱총연맹이 주관하며 (사)한국가수협회와 FMTV 경북뉴스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국내 최강의 파이터들이 자웅을 겨루는 K-1 선수 20여명이 출전해 격렬한 승부가 펼쳐졌다.

이와 함께 이날 대회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자 마련된 연예인 특별공연에는 '신토불이'의 배일호를 비롯해 '사랑의 밧줄'로 스타 대열에 오른 인기가수 김용임, 남 훈, 고영준, 서지오, 김민정, 전원석, 박구윤, 백지원, 백승훈, 향토출신가수 박정희, 도 연 등 20여명의 연예인이 출연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됐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K-1 국제전 및 한국체급별 챔피언 타이틀 매치에서는 김해 소룡의 이호진 선수가 금강팀아레스의 윤주환 선수를 꺾고, 새로운 챔피언에 등극했다.

한편, 이번 어린이날을 맞은 문경지역에는 '2011년 문경찻사발축제'를 비롯해 각종 문화행사들이 개최되고 있어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들과 시민들이 대회장으로 몰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88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