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4-02 00:28:54
기사수정
문경소방서 문경의용소방대에서는 지난 30일 오후 4시 문경읍 문경웨딩홀에서 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거행하였다.
 
이번 이취임식에는 이한성 국회의원, 신현국 문경시장, 남화영 문경소방서장, 문경,예천의용소방대 연합대장 및 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날 이임한 최창걸 대장은 1984년 27세의 젊은 나이에 의용소방대에 입대하여 소화반장, 방호부장을 두루 거쳐 2006년 문경의용소방대장으로 임명되어 현재까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 및 재난방제에 헌신노력 하셨습니다.

또한 임영식 신임대장은 “문경 의용소방대원간 화합과 단결로 화재진압과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불우이웃돕기, 봉사활동, 재난발생시 복구활동 등 지역의 파수꾼으로 주민에게 신뢰받는 문경 의용소방대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화영 서장은 “의용소방대원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뜨거운 애향심 덕분에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하고 있어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며 임영식 대장님의 취임을 계기로 문경 의용소방대가 더욱 결속하여 지역사회의 안녕과 질서를 위하여 보다 의욕적이고 능동적인 봉사활동을 해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7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