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09 10:41:15
기사수정
 
대구서부소방서(서장 정병웅)는 8일 오전 10시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아카데미 대표 최경록 강사를 초빙하여 고객만족과 청렴도 향상을 위한 특강을 했다.

이날 특강은 고객 최초 접점인 전화응대 서비스를 고품질화 하여 소방이미지를 개선하고 소방업무를 처리하고 고객을 대할 때 사소한 한 일·사소한 사람이 있을 수 없으므로 모두에게 보다나은 수준의 소방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선을 다해야하며, 고객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소방업무를 실현하고 나아가 깨끗한 소방공직 풍토 조성으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긍정적인 사고’와 ‘모든 것은 내 책임’이라는 섬김의 자세로 민원해결사가 될 것을 주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69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