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웃음과 친절로 “고객감동”을 실천한다 - 달서소방서, 고객만족 서비스 위한 전문가 초청 친절 향상교육 실시 -
  • 기사등록 2011-03-07 12:56:15
기사수정
 
대구달서소방서(서장 황정성)는 3월 7일 10시 대회의실에서 윤수정 외래강사를 초빙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교육은 소방공무원으로서 다양한 욕구가 요구되는 글로벌시대에 변화된 직업관과 가치관을 교육해 전문 직업인으로서 친절행정 마인드를 높이고 반복적인 서비스 매너 실습을 통해 민원인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한국 웃음 치료연구소 대표강사인 윤수정씨가 초빙돼 '성공한 리더들의 비밀' 이라는 주제로 인간관계 커뮤니케이션 기법인 대화시의 표정, 용모, 인사예절, 대화기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달서소방서 관계자는 "이날 교육을 통해 급변하는 소방행정환경 변화에 따른 친절한 공직분위기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이 감동받을 때까지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69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