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2011년 시범사업 심의확정 - 투명하고 객관적인 시범사업을 추진하기 위하여 최근 농가들로부터 사업신…
  • 기사등록 2011-03-04 00:04:56
기사수정
청송군은 2011년도 농촌지도 및 기술보급 분야 8개 시범사업을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청송군농업기술센터는 3일 오전 11시 소회의실에서 유관기관 단체장, 농업인 대표, 선도농가, 심의회 위원 및 업무관계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송군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개최했다.

투명하고 객관적인 시범사업을 추진하기 위하여 최근 농가들로부터 사업신청을 받아 현지포장 여건과 대상농가의 사업추진에 대한 의욕 등 현지실태조사 결과를 토대로 농작업 환경개선 편이장비 사업 외 8개 농업기술보급시범사업 신청농가에 대한 적격 여부를 심의회에 상정했다.

이번 심의회에서는 각종 사업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사업대상자 심의 선정과 농정발전에 대한 많은 질의와 토의가 진행됐다.

농업기술센터 황부원 소장은 “금년에 추진하는 시범사업을 통해 청송의 농업경쟁력을 높이고 추후 실효성 있는 사업은 더욱 확대하여 농사만 지어도 부자되는「꿈이 있는 농촌, 작지만 강한 농업 실현」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 농업산학협동심의회는 농촌진흥사업을 보다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농촌진흥기관과 농과계 학교․농업단체 및 농업인간에 협동체제를 구현함으로써 농업과학기술의 효율적인 개발과 국제경쟁력의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6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