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장학재단, '장학기금 기탁식 가져' - 선산읍 기금조성추진위원회, 원평2동 발전협의회 등 장학기금 1,430만원 기…
  • 기사등록 2011-01-25 01:18:01
기사수정
(재)구미시장학재단(이사장 남유진)은 24일 오전 11시 구미시청 상협력실에서 선산읍 기금조성추진위원회와 원평2동 발전협의회 등 시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장학기금 기탁식에는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김인배 기금조성추진위원장과 40여 회원 모두가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이장협의회,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단계여성회, 의용소방대, 선산청년회의소, 비봉적십자봉사단, 선산농협 등 20여개 기관 단체와 회원들의 정성으로 조성한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지역사회 공헌사업으로 지역사회개발사업, 복지지원사업, 장학사업, 평생교육사업, 문화·예술사업, 자원봉사활동, 사랑의 좀도리 운동 등으로 어려운 이웃과 나눔의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도량동 새마을금고 김성호 이사가 1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원평2동의 발전을 위한 기관 및 단체로 구성된 원평2동 발전협의회에서도 230만원을 장학재단에 기탁했다.

특히 공단동에서 직물관련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우원산업(주) 우형식 대표가 2008년부터 매년 장학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금년에도 회사 경영수익금을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1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남유진 이사장은 "모든 시민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주심에 항상 감사드리며, 41만 시민 모두의 교육희망을 실은 장학재단에 대한 이 열기가 올 한해에도 지속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5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