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부소방서,『화재와의 전쟁』 전략회의 개최 - 14일 10:00 서장주관 화재와의 전쟁 성공적 마무리를 위한 대책 논의
  • 기사등록 2010-12-14 15:05:27
기사수정
 
대구서부소방서(서장 정병웅)는 14일 오전 10시 서장실에서 『화재와의 전쟁』성공적 마무리를 위한 2010년 인명피해(사망)현황 분석·맞춤형 소방안전대책 추진 상황 및 미진한 부분에 대한 추진대책 등 전략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회의는 각 팀별로 금년 말까지 화재로 인한 사망률 10%이상 저감대책의 실효성을 점검했으며, 각과에서는 화재저감을 위한 중점추진사항과 들어난 문제점 해결을 위한 대책 등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본격적인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최근 전국적으로 화재로 인한 사망자가 급증함에 따라 사망률이 높은 주택을 중심으로 단독경보형 감지기 보급을 확대하기로 하는 등 인명피해 방지를 위한 맞춤형 안전대책 추진에 전력을 쏟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서 정병웅 서장은 “화재와의 전쟁 수행평가를 떠나, 대형화재 및 재난을 근원적으로 차단하여 시민이 안전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화재로 인한 인명과 재산피해가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4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