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2-01 12:58:20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이 주관하고 창녕군 생활체육회가(골프현합회장 박해용) 후원하는“제5회 창녕군군수배 골프대회”가 지난 11월 30일 부곡CC에서 그간에 닦은 기량을 겨루면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창녕군 관내 남자 일반부 17개, 여자일반부 2개 총 19개팀 100여명이 참여해서 가을의 끝자락에 제법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띤 경합을 벌였다.
 
이날 김충식 창녕군수는 대회사에서 종전에는 골프가 부유층의 운동으로 인식되었으나 소득수준의 향상과 가처분소득의 증가로 점차 생활스포츠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말 하고, 군민들의 체위향상을 위해서 좋은 운동이라 강조 하면서 앞으로 골프인구의 저변확대는 물론 인프라구축에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대회에 참석한 선수들이 즉석에서 2백만원을 거둬서 창녕군 관내 불우한 모범 청소년인 문은혜(창녕여고2), 이헌숙(창녕여고2), 백라성(창녕여고3) 김지희(부곡중1)에게 각각 50만원씩 전달하여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누기도 해 참가한 선수들 대부분이 “운동도 하고 불우청소년들도 도와 뜻있는 행사였다.”면서 모두들 흡족해 했다.

한편 이번대회에서 영예의 우승은 조욱제(48세, 자영업), 준우승은 박병철(50세, 자영업)이 각각 차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4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