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1-10 09:48:22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구청장 이진훈)가 10일(수) 오후 6시에 수성아트피아 무학홀에서 WITH수성-아카데미 아동과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함께 하는 LOVELOVE 콘서트를 개최한다.

LOVELOVE 콘서트는 수성구가 저소득 아동에 대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WITH수성-아카데미사업의 일환으로 WITH수성-아카데미 범물센터가 주관이 되어 3개 센터(범물센터, 지산센터, 황금센터)와 드림스타트가 연합으로 발표회를 갖는다.

수성구청이 2007년에 순수 구비를 투입하여 운영중인 With수성-아카데미센터 아동과, 전국 최초 시범사업으로 추진중인 드림스타트센터 아동들이 밸리댄스, 마술, 연극, 판소리, 창 등 그동안 배워온 실력을 발휘하고 무대에서 발표를 통해 자신감과 꿈을 키우는 행사로 열린다.

WITH수성-아카데미사업과 드림스타트사업은 상대적 빈곤으로 사교육의 기회가 적은 가정의 아동에 대해 동등한 교육기회를 부여하고 개개인의 능력 함양 및 평등한 출발기회를 제공하여 빈곤의 대물림에서 벗어나 미래의 경제성장 동력으로 자랄 수 있도록 가족중심의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지향적이고 능동적인 예방적 복지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구청 관계자는 “WITH수성-아카데미 사업과 드림스타트사업은 가난의 대물림을 끊어주고 그 부모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과 서비스 지원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랄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참여하여 지원하는 지역사회복지 네트워크 구축 사업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3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