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50사단 안동연대-유리의료재단 '협약식' - 장병 및 군 가족이 병원 이용시 본인 부담금의 20% 감면 등...
  • 기사등록 2010-11-01 23:58:49
기사수정
50사단 안동연대(연대장 송윤선 대령)와 의료법인 유리의료재단(이사장 염진호)이 지난 10월 29일(금) 안동연대 대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의료협약 및 자매결연을 맺었다.
 
이날 결연식에는 안동연대 소속 장병 및 군 가족들의 보건향상과 상호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발전을 위해 유리의료재단(유리한방병원, 유리요양병원, 도립 노인 전문병원, 안동 유리요양원, 봉화 요양원)과 의료협약 및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또한 자매결연 협약을 통해 양측은 상호발전과 지역사회 공헌에 이바지하고, 장병 및 군 가족이 병원 이용시 본인 부담금의 20% 감면, 장병 인격수양을 위한 봉사활동 장소제공, 장병 의료질 향상을 위한 관계정보 공유 등에 합의했다.

특히 이번 유리의료재단과의 의료협약 및 자매결연을 통해 안동연대는 장병 및 군인가족들에게 건강관리에 대한 편의 제공과 진료비 감면 등의 실질적 혜택을 줄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윤선 50사단 안동연대장은 "이번 유리의료재단과의 의료협약 및 자매결연을 통해 장병들에게는 봉사활동을 실시해 인격수양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들에게는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육군의 모습을 보여주는 발판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3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