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9-16 15:16:34
기사수정
 
대구달서소방서(서장 황정성)는 16일 오전11시 3층 대강당에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관변단체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달서소방서 박해숙 여성의용소방대장 취임행사를 가졌다.

박해숙(56)여성의용소방대장은“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은 물론 소방사각지대 해소와 안전지킴이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박 여성의용소방대장은 1991년 달서소방서 개서와 함께 의용소방대에 입대한 달서소방서 의용소방대의 산 증인이며, 각종 화재 및 재난사고현장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보여왔으며,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 왔다.

평소 대원들과의 화합을 주도하고 달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총무부장, 성서지역대장으로서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해 오다가 9월 16일자로 제7대 달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했다.

박해숙 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는 대구시민을 위한 봉사단체로서 재난예방 및 구호활동을 적극 찾아내고 개발할 것”이라며 “또 소방행정의 봉사단체로 달서소방서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민·관 공조의 꽃을 피워 대구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생각으로 봉사할 것”이라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1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