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8-27 10:34:51
기사수정
2010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이 8월 27 환타지메이크업 경연을 시작으로 3일간의 열띤 경쟁에 돌입한다.
 
세계 정상급 바디페인팅 아티스트들과 모델이 펼치는 환상의 이벤트!!

올해로 세 번째로 개최되어 10개국 100여개팀이 참가하는<2010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이 <컬러의 유혹>을 주제로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달서구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 펼쳐진다.

(주)TBC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대구시가 후원하며, 바디페인팅‧환타지메이컵업․ 포토제닉모델․사진촬영부문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의 총상금은 3천5백여만원으로 세계 바디페인팅 대회 중 최고 수준이며, 참가국․아티스트 수의 대폭 증가로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 수준의 대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나도 바디페인터, 폭염바디페인팅 파티, 네일아트, 헤나체험, 밤돌이 밤순이(천연비누, 티셔츠페인팅), 포도와인 염색체험 등 독특한 체험행사와 힙합․락밴드․치어리드팀․밸리댄스팀의 공연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국제적인 뷰티산업의 메카로 성장하고 있는 대구에서 열리는 이번행사는 국제행사를 맞아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오페라축제․뮤지컬축제와 연계하는 대구의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관광객 유입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12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