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0 G-JOB FAIR 채용박람회’에서 일자리를 잡자! - 경기중기센터, 9월 7일 경기도 개최 최대 규모 채용박람회 개최
  • 기사등록 2010-08-10 01:47:10
기사수정
 
경기도가 대기업 및 유망 중소기업의 우수인재 확보를 지원하고 구직희망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기업과 구직자가 한자리에 만나는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대표이사 홍기화, 이하 중기센터)는 대기업 및 유망기업이 참가해 현장에서 입사지원 및 면접까지 진행하는 등 ‘일자리의 모든 것’을 담은 ‘2010 G-JOB FAIR 채용박람회’를 오는 9월 7일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연다.

‘2010 G-Job Fair 채용박람회’는 대부분의 기업 채용 시즌인 9월에 개최, 기업의 다양한 신입인력 채용수요에 적기에 대응하고 취업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구직자에게 우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대규모 채용박람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하는 구직자의 취업능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모의면접, 진로상담 및 컨설팅, 이력서사진촬영 서비스 등을 준비해 구직자들이 취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 부대행사를 준비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업에서 원하는 유망인재를 확보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기업을 사전에 직접 방문해 채용정보를 정확하게 파악, 유망인재를 사전 발굴해 매칭하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홍기화 대표는 “참가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사전에 발굴해 매칭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도입한 만큼 적합한 인재 등용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채용박람회는 중소기업의 우수인재 확보와 청년구직자의 취업성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채용박람회가 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0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