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BC배 전국수영대회 '김천'서 개막 - MBC배 전국수영대회는 꿈나무의 산실로 수많은 한국 신기록과 박태환을 비…
  • 기사등록 2010-07-22 03:18:17
기사수정
국내수영대회 중 가장 큰 규모와 전통을 자랑하는 MBC배 전국수영대회가 지난 21일 김천실내수영장에서 개최됐다.
 
제16회 광조우 아시안게임 경영 선발전을 겸하고 있는 이번 MBC배 전국수영대회는 수영 꿈나무의 산실로서 수많은 한국 신기록과 박태환을 비롯한 스타플레이어를 배출하며 우리나라 수영 발전을 이끌어 오고 있다.

유년부에서 일반부까지 국내 최정상급 수영 선수들이 총출동하여 경영․다이빙․수구․싱크로 등 4종목에서 기량을 겨루게 되며 선수․ 임원․가족 등 3,0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지역경제에 활성화도 기대된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국제 및 전국단위대회 개최로 김천이 체육의 명소로 주목받으며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였다.”면서 “시민들께서도 우리시를 찾는 방문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여 주시고, 특히 숙박업소․ 음식업소 등에서도 자발적인 책임의식을 가지고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대회에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박태환 선수가 참가한다. 박태환 선수는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대비해 개인 혼영 200m(22일)와 자유형 200m(23일) 두 종목에 출전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00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