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5-17 08:00:43
기사수정
 
오는 6.2전국 동시지방선거를 16일 앞둔 지난 16일 오전 11시 한나라당 동구 라선거구 1-가 이동두 후보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방촌동에서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유승민 국회의원, 이재만 동구청장후보, 김범일 대구시장후보의 부인 김원옥 여사를 비롯한 시.구의원 후보자, 한나라당 당원, 지역유관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이 대거 참석했다.

이동두 후보는 “지역의 여론을 하나로 모아 주민화합과 단결 동구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당선된다면 의정비의 절반을 경로후원회와 청년회에 기탁할 계획이라"고 인사말을 통해 자신의 정치소신을 밝히며,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유승민 의원은 축사에서“동구정치의 중심인 방촌동의 공천에 많은 고민을 했다. 여론조사 및 어르신을 방문하는 등 여론수렴에 장고를 한 공천인 만큼 이 후보와 한마음으로 도와주길 바라며 당선이 된다면 방촌동의 화합을 위해 반목과 선거 휴유증 해소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며 한나라당의 압승을 위해 이 후보자를 지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실력. 열정. 끈기 세 박자를 갖춘 당찬 일꾼 ”이란 슬로건으로 한나라당 바선거구(안심1.3.4동)1-가 이재숙 후보자의 선거 사무실 개소식이 오후 3시 신기동에서 개최됐다.

“동구의 봉사자로 세 아이의 엄마와 여성 기업인으로서 지금까지 경험한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주민들의 동력자로서 주민들과 함께 하겠다.”는 인사말을 통해 자신을 믿고 지지해 줄 것을 강하게 호소하자 참석자들과 당원들은 이재숙을 연호하며 큰 박수로 화답했다.

“제일 고생하고 힘든 지역인 안심지역에서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일처리가 야무진 기업인 정당인으로 한나라당과 함께한 이 후보가 압승할 수 있도록 참석한 여러분들이 도와주길 바란다.”며 유승민 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밝혔다.
 
이날 두 후보자의 개소식에 이어 오후 4시 입석네거리 현대자동차 3층에서 개최된 동구 라선거구(동촌동.지저동.방촌동)1-나 조학래 후보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유승민 국회의원, 이재만 동구청장 후보자, 김원옥 김범일 대구시장 후보자의 부인, 지역유관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조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재선의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주민의 일꾼으로 주민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자신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유승민 의원은 격려사에서 “공천이 치열했지만 깨끗하게 승복해 준 공천탈락자들에게 감사한다. 한마음으로 화합해 약속한 것은 최선을 다 해 약속을 지키는 깨끗한 정치를 하겠다. 혼자서 하는 정치는 있을 수 없으며, 시.구의원, 구청장, 국회의원이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일을 열심히 하겠다."며 한나라당의 압승을 위해 조 후보자를 지지해 줄 것을 강조하며 필승 어깨띠 전달식을 가졌다.
 
“누구나 살고 싶은 안심2동. 해안동 만들기”를 앞세우고 “더 힘차게 뛰겠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출사표를 던진 한나라당 마선거구(안심2.해안동)1-가 남태현 후보자의 선거 사무소 개소식이 용계동 반야월삼거리 주변에서 개최됐다.

남 후보자는 개소식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간 열악한 동구청 재정확보를 위해 동구청 세외수입TF팀을 구성해 세수확보에 기여했으나 세세한 지역민원을 챙기지 못한 아쉬움이 남는다며, 재선이 된다면 지역현안사업과 민원해결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실천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자신과 한나라당을 지지해 줄 것을 강하게 호소했다.

“정치적 신의가 확실한 인물이고 초선의원으로 열심히 했지만 앞으로는 지난 4년간의 의정보다 2~3배의 노력으로 주민들을 위한 발로 뛰길 바라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민원해결을 위해 새로운 각오로 열심히 해주길 바라며, 지역민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남 후보자를 지지해 줄 것”을 유승민 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밝혔다.
 
이재만 동구청장 후보는 지난 15일에 이어 16일 후보자들의 개소식에 연이어 참석해 “한나라당 구의원 후보자들의 지지를 호소하며 압승으로 동구의 발전을 이룰 수 있게 해 주길 바란다.”고 축사를 했다.
 
한편 개소식에 참석한 한나라당 당직자들과 지지자들은 후보자들의 이름을 큰 소리로 연호하며 당과 지지자들의 압승으로 지역발전을 이루자고 호소했다.

대구동구 기초의원 라선거구 이동두 후보(한나라당) "출마의 변"

대구동구 기초의원 바선거구 이재숙 후보(한나라당) "출마의 변"

대구동구 기초의원 라선거구 조학래 후보(한나라당) "출마의 변"

대구동구 기초의원 마선거구 남태현 후보(한나라당) "출마의 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7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