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수성소방서(서장 이재철)는 7일 오전 9시부터 3층 대강당에서 대구서비스교육센터 이미진 강사를 초빙한 가운데 소방공무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직원 친절 및 전화응대 특강을 가졌다.
|
고객만족 행정에 대한 전직원 마인드 함양과 공직자 친절 이미지 향상을 위해 수성소방서에서 마련한 이번 특강에서는 ▲ 전화통화 시 친절응대요령 ▲ 민원인 방문 시 친절응대 요령 ▲ 불만고객 응대요령(사과,경청,공감) 등 다양한 친절교육을 1시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날 수성소방서 관계자는 “일선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들이 현장 및 사무실에서 더욱 향상된 친절의식을 가지고 시민들을 맞이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교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유명 전문강사를 초빙한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친절한 공직분위기를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소방조직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