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5-04 13:19:52
기사수정
대구달성소방서(서장 김용재는) 3일 오전 전직원을 대상으로 (주)SEMA GROUP부설 대구서비스교육센터 전임강사 심정아씨를 초청하여 소방행정서비스 역량 강화와 친절 이미지 향상을 위한 전화친절도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민원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본 민원부서에 대한 청렴·친절도에 관해 알아보고 고객만족 마인드 강화와 고객접점 단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대시민 소방행정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한 기회를 마련하였다.

교육을 들은 달성소방서 직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소방행정서비스를 돌아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6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