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5-03 17:34:50
기사수정
 
5월 1일 오후 1시에 오연근 공주시의원(라선거구)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신관동 사무실에 열렸다.

이 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자유선진당 지지자를 비롯해 오연근 후보를 응원하는 지인 등 대략 300명이 참석했다.

오연근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보다 행복하고 살기 좋은 우리 고장을 만들기 위해 안정적인 삶이 보장된 공무원 공직자의 길을 포기하면서까지 또 몇 차례의 좌절과 고통 속에서도 오직 한 길을 선택다"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몸소 실천을 해오면서 주민의 대변자로서 소임을 다하고 강북발전을 위한 큰 뜻을 세우고 그 뜻을 이루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오연근 후보는 "시의원에 당선되면 민주적이고 도덕적인 시의원이 될 것이며 군림하지 않고 시민사회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지역의 미래를 제시하고 개척하는 참 봉사자로 공주으리 지역발전과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며 "특히 노인복지, 여성복지, 청소년 및 영유아 복지 자립경제도시, 여성 및 청소년문화공간 조성 등의 일들을 해 나갈 것"에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이어 "힘도 주고, 용기도 주고 질책도 해달라"며" 젊은 일꾼 오연근에게 힘찬 성원과 열렬한 지지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예비후보는 “오연근 후보가 꼭 당선되도록 힘을 모아주고 당선이 되면 희망하는 여러 가지 일들을 잘 처리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또한 “자유선진당 여러 후보들이 당선되어 공주에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성원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6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