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4-15 02:18:55
기사수정
 
대구 중구보건소는 15일 낮 12시 신명고등학교 강당에서 날로 심각해지는 청소년 흡연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해결하기 위해 담배연기 없는 건강한 신명 고등학교 선포식을 갖고 “2010 담배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만들기”사업을 추진한다.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계성중학교, 신명고등학교, 경북여자고등학교, 경북공업고등학교와 상호협력을 통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15일 낮12시 신명고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되는 ‘담배연기 없는 건강한 신명 고등학교 선포식’을 시작으로 ▷‘담배끊고 하이킥! : 흡연학생 금연교육’ ▷전교생 대상 흡연예방교육 ▷교사․ 학부모 대상 금연 지도자 교육 ▷금연포스터그리기대회 및 학내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업을 협력 학교들과 연중 펼쳐나갈 예정이다.

중구보건소는 이번 사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흡연에 대하여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흡연자들에게 건강에 미치는 영향 등을 홍보함으로써 흡연예방의 중요성을 인식시켜 줄 계획이다.

중구보건소관계자는 앞으로 “2010년 담배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만들기 사업의 추진으로 보건소와 학생, 학부모, 교사가 상호 협력하여 청소년 흡연문제 해결에 효과적으로 접근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60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