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2-04 08:29:17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김용수)은 군부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제49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상징물을 전국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300만 경북도민의 스포츠 대제전인 제49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범군민의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대회마크를 비롯한 마스코트, 포스터, 구호, 표어 등 5개 부문의 대회 상징물을 2월 4부터 오는 4월 3까지 2개월간 전국 공모한다.

공모주제는 ‘친환경의 메카! 환동해 해양과학의 중심도시 울진’의 비전과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함은 물론 300만 도민의 화합과 단결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며, 울진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레저관광도시 ‘마린피아 울진의’ 이미지 등을 부각시킬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응모자격은 국민 누구나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각계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의위원회의 자체 심사를 거쳐 오는 5월중에 당선작을 발표하고 총 1천만원의 시상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홍보선 도민체전기획단장은 “도민체전 상징물 공모를 통해 전국 최고의 녹색 생태관광도시인 울진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로 생각한다”며,“착실한 준비를 통해 성공적인 도민체전을 치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34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