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1-11 22:05:03
기사수정
대구동부경찰서 동구자율방법연합회(회장 이재근) 신년교례회가 2010년 1월 11일 오후 7시 동구 방촌동 GS호텔 2층에서 개최 됐다.
 
이날 참석인사는 이재만 동구청장, 동구의회 장상수 의장을 비롯해 이윤원, 정해용, 권기일 시의원과 동구의회 강대식 운영위원장 및 구의원, 동부경찰서 서대홍 생활안전과장 각 구 자방연합회장 등 동구자율방범대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개최 됐다.
 
본 행사에서 2009년 자율방범대 모범대원 동부경찰서장의 감사장 시상식에서 신암 3동의 황경환 대원을 비롯해 1명의 대원이 동부경찰서장의 감사장을 받았고, 동구연합회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재근 연합회장의 감사장에는 이재만 동구청장과 동구의회 장상수의장,강신화 동구의원이 감사장과 감사패를 받았다.
 
그 외 8명의 대원이 공로패와 표창장을 수여 받았고, 김진호 방촌자율방범대장을 비롯한 지역대장 위촉장 등으로 이날 행사가 진행 됐고, 이어 이재근 연합회장의 인사말에서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의 동구기관장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한다. 특히 이재만 동구청장의 염려와 아낌없는 성원으로 복장통일을 마무리 하게 돼 감사한다.”고 이날 인사말을 통해 밝혔다.
 
한편, 동구자방연합은 이재근 연합회장을 주축으로 25개 대대 1300여명의 대원들이 지난 1984년 50사단기를 달고 와룡대란 이름으로 활동해오다 1995년 동부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로 정식 출범하여 동부경찰서 치안의 동반자로 치안보조업무를 충실히 이행해 왔을 뿐만 아니라 주민봉사활동, 저소득층 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지역봉사활동을 펼치는 순수 봉사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26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