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2-09 21:46:12
기사수정
 
(서울=뉴스와이어) 2007년02월09일-- 설 연휴 강력추천! 5만 시사 관객이 보증한 최고의 설날 감동 코미디 <1번가의 기적>이 2월 14일로 개봉일을 하루 앞당겼다.

지난 1월 26일 언론시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전국 대규모 ‘자신만만 5만시사’에서 보이고 있는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개봉일을 변경한 것! <1번가의 기적>을 향한 이와 같은 열화와 같은 관심과 기대는 하루 앞당긴 개봉일로 이어지며 한껏 더 높아지고 있다.

‘자신만만 5만시사’를 통해 확실히 증명된, 설 연휴 최고의 감동코미디!!

영화가 공개된 이후, 각종 온라인 사이트들에서 ‘자신만만 전국시사’ 후 말 그대로 ‘전국’ 각지의 관객 반응이 올라와 <1번가의 기적>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이 증명되고 있다.

‘오늘 시사회에서 광주를 들썩이게 한 <1번가의 기적>! 보석 같은 영화를 만났다!’(홈페이지/박세준) ‘대구 사람인 나보다 사투리를 훠얼~씬 더 잘하는 아역배우들… 정말 ‘완소’국민 남매!’(다음/fsjy84) ‘부산에서 시사 봤습니다! 배경이 된 울 동네~ 물만골이 이렇게 예뼜다니.. 놀랐습니다~’(네이버/billyjoey)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정말 찬사를 아낄 수 없는 영화!’(맥스무비 부록인생), '시사회를 봤다. 정말 재미있다. 울면서 웃는다.

추천영화 1위’(네이버/karldesign), '너무 감동받고 탈진하고 나왔습니다^^ 봄처럼 따뜻한 영화입니다’(네이버/joy531), '또 하나의 천만관객 영화탄생!!!!’(다음/파니핑크) 라며 전국 관객들은 설 연휴 최고의 감동코미디로 <1번가의 기적>을 꼽고 있다. 그리고 시사 만족도에서 10대 중 후반과 남, 녀 대학생층은 물론, 3~50대의 중장년 관람 층까지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골고루 지지를 얻고 있다.

현재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등 전국적으로 ‘자신만만 5만 시사’를 진행 중이어서 입소문은 더 크게 확산될 것으로 예상되며, 그 어느 때보다 쟁쟁한 영화들이 개봉되는 설 연휴에 <1번가의 기적>이 더욱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설 연휴 극장가에 ‘도화선’으로 자리매김!

코믹지존 ‘임창정’의 물오른 연기, 온몸을 사리지 않는 하지원의 복싱도전, 그리고 언니 오빠를 울리고 웃긴 ‘완소국민남매’ 아역배우들의 깜찍한 연기로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1번가의 기적>.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하루 먼저 관객들에게 선보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기적’에 관객들의 기대는 높아져만 가고 있다.

영화 <1번가의 기적>은 별난 꿈을 꾸는 사람들이 모여 사는 1번가에 10년 차 철거깡패가 들어오면서 믿을 수 없는 기적이 시작된다는 내용을 담은 휴먼 코미디. 설 연휴 대작이 대거 포진해 있는 가운데 <1번가의 기적>은 ‘자신만만’한 작품으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