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1-27 06:10:22
기사수정
산청군 새마을회(회장 이승화)는 지난 26일 오전 10시 농협중앙회 광장 앞에서 저탄소 녹색생활 실천을 위한 ‘저탄소 녹색성장 및 Green & Smart Korea’ 캠페인을 실시했다.

산청군 새마을회는 저탄소 녹색생활화 운동과 에너지 아껴 쓰기 운동을 이번 캠페인의 집중 사업으로 선정하고, 군민 생활과 직결되어 있는 에너지 아껴쓰기, 자전거 타기운동, 자원재활용 운동 등 저탄소 녹색생활화를 위한 실천다짐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승화 산청군 새마을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새마을가족과 군민이 하나 되어 아름다운 우리 자연을 청정하게 보존하고 우리의 후손에게 녹색의 삶의 터전을 온전히 물려주기 위해 생활속에서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이산화탄소 줄이기 및 저탄소 녹색생활 문화운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선진시민행동-10UP 실천을 위한 손거울도 군민 100명에게 전달하여 선진일류국가를 지향하는 범국민 실천운동을 추진했다.

한편 이날 산청군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정순)는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분위기 조성을 위해 30여명의 부녀회원들이 참가해 독거노인 및 어려운 가정 60세대에 사랑의 밑반찬을 나누줘 추운겨울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계기를 마련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1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