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민회관 오페라 ‘마술피리’ 공연에 시민들 기대 - 국립예술단체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이라는 이름으로 공연
  • 기사등록 2009-10-22 13:50:06
기사수정
안동시민회관(관장 김인영)에서는 오는 10월 23일 오후 7시30분 '국립예술단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인 오페라 콘체르탄테 '마술피리'를 공연, 뜻있는 문화시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국립오페라단 오페라 <마술피리>와 함께 진실로의 여행을 떠나가 보자.

오페라 <마술피리>는 가장 쉽고, 재미있는 어린이를 위한 오페라를 넘어 서, 욕망과 절제, 분쟁과 화합을 향한 우리 인간의 기나긴 여정, 끝없는 인생의 고뇌를 가장 신랄하고 분명하게 재현해낸 무대 위 또 다른 인생의 집합이라 할 수 있다.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의 후원, (사)전국문예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것으로 <국립예술단체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이하 ‘방방곡곡 문화공감’)이란 이름으로 진행한다.

지방중소도시의 문예회관들의 경우, 열악한 운영환경으로 쉽게 초청하기 어려웠던 국립예술단체들을 '방방곡곡 문화공감'을 통해, 대형공연들을 유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게 되었으며, 지역주민들은 고급문화예술의 향유를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는데 이 결과, 전국문예회관은 물론, 국립예술단체도 각각의 기능적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있다.

특히, 이 사업은 전국문예회관 관계자들의 현장의견을 수렴하여 도입한 것으로 지역적 특성과 지리적 여건을 감안, 단체마다의 특성을 살려서 세심하게 배정했다. 이밖에도 공연과 함께 단체소개와 기념품 증정, 팬사인회, 출연진과의 기념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지역민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랑, 두려움, 희망, 화합에 대한 추구를 지닌 오늘날의 인간 군상과 닮아 있는 이 모든 인물들이 바로 우리가 그토록 애타게 갈망하던 이 작품의 진정한 의미가 될 것이다.

이번 '마술피리'는 R석이 1만5천원, S석이 1만3천원이며, 문의는 안동시민회관 840-6557번이나 1544-0113번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97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