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0-22 00:08:50
기사수정
 
베트남의 대표적인 산업도시이자 미식도시인 하노이(Hanoi) 에서 Vietnam-Korea Week 행사의 일환으로 한.베트남 음식문화축제가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NCC(National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농림수산식품부와 aT는 한식의 맛과 멋을 현지인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한식체험관, 식품산업 홍보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한식체험관」은 한국 음식에 관심이 많은 젊은 대학생, 중산층 이상의 주부들을 초청하여 비빔밥, 김치, 떡볶이를 직접 만드는 체험형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베트남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대표 한식 20선을 선정.전시하여 현지인의 이해를 돕는다.

*전시음식 : 김치.비빔밥.떡볶이.불고기.삼계탕.해물파전.냉면.신선로.잡채 등

식품산업 홍보관에는 대상(주), CJ 제일제당, 청보건강(인삼드링크), 한성푸드영농조합법인(차류), 화인코리아(삼계탕)가 참가하여 제품과 관련한 홍보자료 배포, 시식행사 등 바이어의 관심을 끌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참가업체 행사 : (CJ 제일제당)매일 불고기 200인분 시식행사 진행, 매일 500개의 고추장 샘플 배포, (화인코리아)매일 삼계탕 200인분 시식행사, (청보건강)매일 인삼드링크 200인분 시식행사 등

한편, 행사 당일인 10월 24일에는 현지 기자들을 초청하여 한식홍보 동영상 관람, 한국 음식과 한국의 식문화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 시연, 시식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97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