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0-19 14:39:31
기사수정
오는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전 한밭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제90회 전국체육대회 공수도경기가 개최된다.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공수도연맹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16개 시,도지부 3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대・일반부와 고등부로 나누어 펼쳐지며 형(KATA)부분과 대련(KUMITE)부분으로 구분되어 총35개 종목에서 열띤 시합이 펼쳐질 예정이다. 제85회 전국체육대회 때부터 동호인종목으로 꾸준히 참가하고 있는 공수도는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성황리에 경기를 치렀다.

각 시도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며 특히 지난 4월 아시아무도대회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광주 송원대학 이지환 선수와 9월에 열린 제9회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구미시지회 김락원 선수 등 올해 국제대회 메달리스트들과 지난 국제대회에서 메달리스트들이 대거 참가하여 국내 최강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정도모 대한공수도연맹회장은 “지난 4년 동안 아무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경기를 치렀으며 올해 시합도 잘 마무리해 다음 전국체전부터 시범종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96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