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0-07 14:26:24
기사수정
대구소방본부(본부장 김국래)에서는 교대근무 등 특수한 근무여건으로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미혼 남녀에게 단체 미팅을 통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여 직원 사기진작과 따뜻하고 정감 있는 조직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솔로탈출! 사랑만들기 동행 행사를 개최하였다.
 
금일 소방본부 5층 대강당 및 인근 식당에서 소방본부 소속 남성 소방공무원과 함께하는 마음재단에서 재직 중인 여성 사회복지사 각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되었다.
 
이는 평소 결혼 의사는 있으나 교대근무 등으로 만남의 기회가 부족하여 커플이 없는 솔로에게 미팅의 기회를 제공하여 적령기 결혼을 유도하고, 핵가족화 및 독신주의의 문제점을 인식, 가족중심의 뉴 트랜드로의 인식의 전환을 주도하고자 소방본부 특수시책으로 추진되었다.

솔로탈출! 사랑만들기 동행 행사는 소방본부 강당에서 솔로탈출! 행사를 시작으로, 매가박스 영화관 및 인근 식당에서 사랑만들기 동행을 주제로 이어져 총 참가자 남·여 각 15명 중 7쌍이 커플로 이어지는 결실을 맺었다.

대구소방본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세심한 배려를 통하여 따뜻하고 정감 있는 조직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하고자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92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