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회 안동시 기업가 대상 수상식 및 안동지역 발전전략포럼 개최! - 세영종합건설 주식회사 안영모 대표이사가 수상
  • 기사등록 2009-09-22 20:51:26
기사수정
제1회 안동시 기업가 대상 수상식 및 안동지역 발전전략포럼이 22일 오후3시 안동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됐다.
 
김휘동 안동시장을 비롯한 관계자 1백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안동상공회의소와 안동대 인문사회과학연구원 경영연구소가 선정한 세영종합건설 주식회사 안영모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안영모 대표이사는 뛰어난 경영으로 안동의 경제와 지역 이미지 위상을 제고 했기에 그 업적을 높이 샀던바 제 1회 기업가 대상을 수여했다.

안동시와 여러 관계기관의 추천과 협조를 받아 위원회를 구성, 엄중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로 선정된 안 대표는 우리나라 주택건설산업의 품질 선진화 및 발전에 기여했으며,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건전한 납세풍토 조성에 공헌했고, 지역경제 및 사회복지 증대와 문화체육 진흥 활동에 기여했다.

또한 안전관리와 최적의 근로조건 조성 및 환경친화경영을 실천했으며, 정부의 주택정책에 적극 참여하고 해외사업 개척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공헌한 점이 높이 인정 되었다.

포럼은 안동대학교 행정학과 남치호 교수의 ‘경북도청 신도시 조성에 따른 안동시 기존 도심 활성화 방안’과 경북전략사업기획단 이석희 단장의 ‘경북도청이전과 연계한 안동지역 도시기능 강화 전략’이라는 주제발표로 진행 되었다.

아울러 김윤한 안동시도청이전 지원단장, 박동진 안동대학교수, 장대진 전 도의원이 패널로 참석 안동시의 도시기능과 경북도청 이전 신도시의 도시기능을 연결하는 안동지역의 미래 발전전략에 대해 토론했다.


- 관련 사진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8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