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연물 피부보호제 ‘아토폴’ 제품 본격 판매! - (재)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과 (주)태웅이엘에스 공동 개발
  • 기사등록 2009-09-21 18:06:07
기사수정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원장 권오철)과 공동으로 천연물(한약재)을 원료로 한 피부보호제 연구 개발에 성공한 주식회사 태웅이엘에스(대표이사 김상국, www.twels.co.kr, Tel. 050-5418-3651)는 2009년 9월 19일 안동시 용상동에 경북 총판(Tel. 070-8824-6821)을 오픈하고 천연물 소재의 고기능성 제품의 본격적인 유통판매를 실시한다.
 
지난 9월 11일(금)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산연 공동 R&D 성과 보고회에서 천연물을 원료로 한 피부보호제 개발에 대한 연구결과 보고를 통해 지적재산권 취득 성과 등(특허 제10-0915711호, 상표출원 “아토폴(ATOPOL)”, 시제품 개발 3종)이 발표되었다.

이번에 개발된 제품에 대해서는 국가 공인인증기관인 대구가톨릭대학교 바이오안전성센터의 위탁실험을 통해 아토피성 피부염에 효과가 있음이 확인되었다.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입주기업인 (주)태웅이엘에스는 2007년 4월에 창업한 바이오벤처기업으로 신생기업이긴 하나 ISO 9001 인증과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 및 출원 중이며, 특히 천연물을 소재로 한 아토피 개선, 탈모방지, 슬림 등에 관한 국제적인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어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경북 총판에서 판매하는 3가지 브랜드 중 ‘아토폴’은 아토피 케어를 위한 스킨토너, 바디로션 및 바디클렌저이며, ‘초지림’은 탈모방지 및 발모, 비듬제거를 위해 고기능성 샴푸 및 헤어토닉이고, ‘아토누리’는 스포츠 젤 및 슬림 젤이다.

아토폴, 초지림, 아토누리 제품은 태웅이엘에스 부설연구소(태웅생명과학연구소)에서 오랜 기간 천연물(한약재)을 재료로 한 연구 결과를 토대로 개발되었으며, 천연 허브추출물과 생리활성 미네랄의 최적 조합을 통해 천연물의 안전성과 탁월한 기능성을 여러 차례 인정받은 기술집약적 제품이다.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과 공동개발한 아토폴 제품 역시 천연물 소재의 효과적인 아토피 개선 제품으로 상품성이 큰 것으로 판단되므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주)태웅이엘에스에서는 이번에 오픈하는 경북 총판을 시작으로 2009년 연말까지 전국적인 판매망을 구축할 계획에 있으며 현재 지역 총판 및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8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