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산의용소방대연합회, 제11회 기술경연 및 체육대회 개최 - 재난대응능력 향상 및 지역발전 선도
  • 기사등록 2009-09-14 16:06:32
기사수정
 
경산소방서(서장 이태근)는 9. 12(토) 오전9시부터 경산중학교 운동장에서 최병국 시장을 비롯한 이태근 소방서장, 황상조·이우경 도의원 및 기관단체장과 진준현의용소방대연합회장, 하정화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장 등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의용소방대 기술경연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대회사, 시장 축사, 소방서장 격려사, 소방시범훈련 및 소방기술 경연대회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경산소방서 119기마순찰대가 행사장에 등장해 대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각 대별 배구, 소방호스 및 소화기 들고 이어 달리기 등 경기를 통하여 대원들의 체력 증진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종합우승은 와촌의용소방대와 경산시여성의용소방대가 차지했다.

경산소방서장은 “그동안 지역안정을 위해 노력해 온 소방대원들을 노고를 격려하고 또한 각종 재난·재해 방재활동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이 오늘 한자리에 모인 만큼, 이번 기술경연대회를 통해 재난대응능력을 한층 더 향상시켜 시민 모두가 재난으로부터 안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83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