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청소년문화존 문화공간 자리매김 - 9월 19일, 10월 17일 강변공원에서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문화존..
  • 기사등록 2009-08-28 17:15:01
기사수정
김천시는 더위가 지나간 해질녘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청소년 문화존(3회)을 지난 토요일 18시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변공원에서 개최했다.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단위 행락객과 인근지역 학교를 마친 청소년들이 많이 찾은 가운데 얼굴, 팔에 알록달록 그림을 그리는 페이스페인팅, 한지에 예쁜 꽃을 넣어 직접 만드는 부채, 손톱에 오밀조밀 예술작품을 만드는 네일아트 등 체험거리를 마련하여 청소년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은 김천예술고의 실용음악과 YES의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행복세상의 음악과 함께하는 호신술, 한일여중의 다양한 악기로 아름다운 화음을 연주하는 관악합주와 댄스, FUN&FUN팀의 경쾌한 줄넘기, 김천예술고 락밴드1+2팀의 공연, 방청객 즉석 노래자랑 등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여 끼와 재주를 펼쳤다.

한편 3회차 이후의 일정으로 9월 19일, 10월 17일 강변공원에서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문화존 행사를 진행하고 10월 31일은 청소년영상제를 개최하여 영상산업세대인 청소년의 영상제작활동을 지원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77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