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백두대간 60km 종주 행사 기간 연장 -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인하여 행사기간을 10월말까지 연장...
  • 기사등록 2009-08-21 22:38:49
기사수정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시 승격 6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시행한 관내 백두대간 60km 종주행사를 당초 6월말까지 완료하고자 하였으나,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인하여 행사기간을 10월말까지 연장한다고 8월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시 승격 60주년을 맞아 자연과 민족정기를 보전하고 지역주민, 민간단체, 관계기관, 학생 등이 참여하여 애향심을 고취시키며 관광객들에게 김천시를 홍보함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김천시 관내 백두대간을 어모면(용문산~사기점고개), 봉산면(사기점고개~가성산), 대항면(가성산~황악산), 구성면(황악산~질매재), 부항면(질매재~삼도봉), 대덕면(삼도봉~덕산재) 6개구간으로 나누어 실시하며, 각 구간 대표지점에 스탬프가 설치되어 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하고자하는 참가자들은 김천시청 산림녹지과에서 백두대간 수첩을 교부받은 후 백두대간을 종주, 구간별 스탬프 6개를 찾아 수첩에 찍은 후 제출하면 종주기념품으로 종주 수첩과 기념메달을 증정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74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