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낙동강 국화축제 전시작품에 魂神 - 성공적인 국화축제를 위해 다륜대작 등 전시작에 혼혈을 기울여
  • 기사등록 2009-08-20 14:19:01
기사수정
구미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영조)에서는 구미낙동강국화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구미원예수출공사가 주관하는 제2회 구미낙동강 국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출품 전시할 전시작품에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국화축제의 꽃은 전시작품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다양한 작품과 오랜 기술력을 최대한 살려 다륜대작, 현애대작 등 650여점에 이르는 작품을 구상하여 기술개발과 특화농업팀에서 일일 매진하고 있다.

국화의 작품 특히 다륜대작, 현애대작은 기술은 물론 대단히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작품을 완성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에 따르는 정성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세계적인 최첨단 공업도시 이미지만 부각되고 있는 지역 정서에 환경친화적인 도농복합도시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구미시민들에게 꽃과 함께 생활하는 웰빙문화를 파급시킴은 물론 다양한 소비 패턴을 개발하여 화훼농가의 생산의욕을 높이고 생산농가 확대를 통하여 시장을 넓혀 나가기 위한 제2회 구미낙동강 국화축제는 10월30일부터 11월1일까지 구미원예수출공사일원에서 개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74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