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8-17 11:08:08
기사수정
제3회 ANGVA 2009 행사시 관광 동해시를 널리 알리기 위해 세계 각국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투어․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ANGVA 2009 동해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오는 10월 26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망상해변에서 열리는 ANGVA 2009 동해 EXPO에 세계 각국의 참가자와 동반자를 대상으로 앙바 행사의 참가률을 높이고 동해시의 무궁무진한 관광․체험 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0월 26일부터 10월 30일까지 운영되는 투어․체험 프로그램은 행사 기간중인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동해시의 차별화된 관광․체험 프로그램외 3코스와 행사후 귀국길에 오른 참가자를 대상으로 2코스 등 총6개의 코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1코스는 멋진 낭만, 긴~ 감동, 아름다운 바다도시 동해시 코스로 1997년 국민관광지 제1호로 지정된 동해시의 대표명소 무릉계곡을 비롯해 추암, 북평장, 천곡동굴 코스로 행사기간 3일내내 운영되며 바다 열차코스, 정선 카지노, 삼화사 템플스테이, 서울․경기권, DMZ투어 등 6코스가 진행된다. 투어 코스외에 DBS크루즈훼리 관광 홈페이지를 ANGVA 행사 홈페이지내 TOURS 메뉴에 소개해 크루즈 훼리 관광객 유치 증대와 다양한 관광 상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비로 운영되는 투어 참가는 코스별로 개별 참가비가 정해지고 홈페이지내에 온라인 신청 코너를 이용해 사전 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총 5일간 투어 참가자가 관내외 관광지를 투어하게 되면 지역 경기 부양 효과과 더불어 외국인을 대상으로한 동해시의 관광 수요 창출 및 관광 마케팅쪽에 실효를 거둘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지속적인 외국인 손님맞이 준비로 다시 찾고 싶은 동해시, 국제관광도시로의 업그레이드를 꾀한다.

한편, 동해시는 외국인 손님맞이를 위해 관광객 편의시설 정비 및 다중 이용시설 개선 지도 점검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참가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발굴 제공함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동해시, 감동의 제3회 ANGVA 행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72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