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허남식 부산광역시장, ‘사하구 현장방문’ - 지역주민과의 간담회를 통해 현안사항 해결방안 강구­
  • 기사등록 2007-02-08 21:25:18
기사수정
 
허남식 부산광역시장은 2007년도 시정현장 방문을 실시, 각계각층 주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현안과 애로 및 건의사항을 다양하게 수렴하고 산업현장․복지시설․건설현장․재래시장 등 경제 및 민생현장을 직접 방문,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순방결과는 금년도 시정에 적극 반영한다.

허 시장은 오늘(2.8) 오전 9시 20분 사하구청을 방문해 먼저 민원실을 방문 민원 업무차 방문하는 시민들과 간단한 인사를 나누고 민원담당 공무원 격려한 후 구청장실 및 구의회, 기자실을 방문 환담을 나눴다.

이어서 사하구 회의실에서 구청장과 시·구의원, 주민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 가운데 ‘주민과의 간담회’를 가져 지역주민과 격의없는 대화를 나누었고,간담회 후 다대동에 위치한 선보공업(주)를 방문, 생산라인을 순방하고 구내식당에서 근로자들과 함께 중식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선보공업(주)는 연매출액 747억원에 종업원 650명으로 선박엔진룸 내․외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아울러 현장방문 후 사하경찰서를 방문하여 경찰공무원을 격려 위로했으며, 시는 금번 순방을 통하여 건의되는 각종 지역현안에 대해서는 계속적으로 관리해 가급적 조속히 해결하는 방안을 강구하고, 해결이 곤란한 사안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직접 관계 주민들을 이해 설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