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8-06 15:16:02
기사수정
구미시 상모사곡동(동장 박세범)에서는 8월 5일(수) 사곡철로변 소공원에서 박세범 상모사곡동장, 윤창욱, 최윤희 도의원, 김상조 시의원, 각단체장 및 임원, 주민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공원 준공 및 현판제막식을 개최하였다.
 
이번에 조성된 공원은 사곡동 전원리빙필 앞 철로 변 무용지물 녹지대(면적 1,005㎡)에 주민쉼터 조성공사로 09.3월에 첫 삽을 떠 7월까지 사업비 1억 5천만원을 들여 조경수인 소나무, 느티나무, 팽나무, 배롱나무 등 11종 2천여본을 식재하고, 주민편의시설인 육각정자(1식), 산책로, 연식의자, 체육시설(4종)을 함께 설치하였다.

한편 사곡동 소공원 인근 주민들은 이번 공원조성으로 사곡 철로변 시설녹지 환경이 크게 개선되어 친근한 나눔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지역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박세범 동장은 앞으로도 일천만 그루 나무 심기운동과 연계된 도시 환경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생활주변 곳곳을 시민들의 위한 쾌적한 쉼터로 조성하여 “건강하고 깨끗한 도시환경,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도시건설”이 이루어지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 관할통장 및 인근아파트 자치회에서 조촐한 다과를 준비하여 그동안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6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