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도소, "사랑의 헌혈운동 참여" - 사랑의 헌혈운동에 참여한 직원·경비교도대원의 멋진 사랑나눔이 한층 빛…
  • 기사등록 2009-08-04 23:06:51
기사수정
안동교도소(소장 유승만)는 8월 4일(화) 대한적십자사에서 전개하고 있는 사랑의 헌혈운동에 직원 및 경비교도대가 적극 참여해 헌혈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위를 통해 봉사정신을 함양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사랑의 헌혈 운동은 매년 계절적요인(동절기 및 하절기)과 혈액의 안전한 관리를 위한 헌혈전 문진강화, 말라리아 지역확대 등으로 인해 헌혈인구가 감소함에 따른 혈액수급에 차질이 발생하여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 주관으로 실시하게 됐다.

특히, 처음 헌혈에 참여하는 대원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먼저 소대장의 헌혈을 시작으로 휴게중인 대원들이 차례로 줄을 서서 헌혈에 참여 했으며, 직원 또한 짧은 교대시간을 아낌없이 할애하여 헌혈에 참여했다. 이는 힘든 근무여건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헌혈운동에 참여한 직원·경비교도대원의 멋진 사랑나눔이 한층 빛을 발했다.

한편, 유승만 안동교도소장은 '헌혈을 통해 참사랑을 실천한 직원 및 경비교도 대원들의 작은 정성이 사회 곳곳에 전해져 아프고 힘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열린 교정행정을 전개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67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