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의 신명과 전통문화체험 하러 오세요.! - 전통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곳 안동여행! 즐거운 레프팅도 함께해요.
  • 기사등록 2009-07-23 14:07:46
기사수정
안동시(시장 김휘동)에서는 오는 7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전통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곳 안동여행! 즐거운 레프팅도 함께해요」라는 테마로 수도권에 거주하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에서 즐거운 체험관광을 실시한다.
 
이번 경북가족여행은 매년 경북관광개발공사에서 주관하여 수도권의 4인정도 가족을 대상으로 60명이 참가하는 안동테마여행으로, 올 9월까지 모두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학생들의 여름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참가하는 이들 가족들에게 전통문화컨텐츠박물관, 하회마을, 도산서원 등을 관람케 하고 한지체험과 레프팅도 함께 즐기며 안동찜닭, 헛제사밥 등 전통음식 체험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즐길거리를 느낄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자연풍광,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한 여름밤의 풀벌레 소리, 창문만 열어 놓아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고택과 종택들, 어머니 품속 같은 우리 안동에 많은 가족들이 찾아 들 수 있도록 홍보 할 계획이다.

안동시에서는 이번 체험행사를 계기로 학생들의 수학여행지나 가족단위 여행코스 장소로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고택과 전통문화가 고스란히 살아 숨쉬는 안동이 참가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전해져 보다 많은 외래관광객들이 찾아 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후관리를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6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